‘오늘 하루 착한 습관 하셨나요?’
‘오늘 하루 착한 습관 하셨나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5.11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오하착 캠페인 진행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가 ‘오늘 하루 착한 습관 하셨나요?’ #오하착 캠페인을 전사적으로 진행한다.

‘오하착’ 캠페인은 #오늘 하루 착한 습관이라는 키워드 아래,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착한 습관들을 하루 하나 이상씩 실천해보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토니모리는 사내 직원과 점주들을 대상으로 한 전사 이벤트로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그 가치를 점차 외부로 확장하려고 한다.

토니모리는 최근 1차 전사 캠페인으로 공병 재활용, 일회용품 줄이기, 분리수거, 이면지 사용하기 등 생활 속 착한 습관을 인증하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이벤트는 토니모리 공식 캠페인 계정(@tonymoly_campaign) 및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운영됐으며, 임원진은 물론, 매장 점주들까지 다양한 참여자들에 의해 일상 속 착한 습관을 실천한 콘텐츠를 앞다퉈 업로드했다. 높은 참여율에 힘입어, 추후 2차 전사 캠페인 이벤트를 다시 진행할 예정이다.

토니모리를 사랑하는 고객분들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오하착 챌린지도 10일부터 5월 23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된다. 해당 챌린지는 5월 9일까지 챌린저스 앱(APP)을 통해 토니모리 착한 습관 미션을 신청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며, 약 2주 동안 챌린지를 100% 달성한 이들에게 총 상금 200만 원을 나누어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토니모리는 지난 30일 ‘오하착 캠페인의 메시지를 담은 바이럴 영상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착한 습관들이 선순환으로 연결돼, 환경과 사회를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는 개개인의 작은 실천이 모두의 공감으로 이어지면 훗날 우리에게 착한 영향력으로 크게 돌아올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