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클렌징오일 & 블랙헤드 기획세트 3종
한스킨, 클렌징오일 & 블랙헤드 기획세트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과 블랙헤드 관리를 동시에!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민감해지는 환절기를 겨냥해 자극 없이 블랙헤드까지 원스텝 딥 클린케어되는 ‘클렌징오일 & 블랙헤드 기획세트’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한스킨의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기획세트’는 블랙헤드를 녹인 후 딥 클렌징해주는 베스트셀러 클렌징오일과 미니 사이즈의 멜팅 클렌징 젤 폼으로 새롭게 구성되었다.

한스킨 클렌징 오일 & 블랙헤드는 매일매일 클렌징하면서 블랙헤드를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성 성분의 메이크업 잔여물과 불필요한 피부의 유분기, 노폐물을 깔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는 각질과 피지 고민을 케어해주는 오일 포뮬러를 AHA(건성), BHA(지·복합성), PHA(민감성) 3종으로 피부 타입 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AHA’는 건성에 적합한 AHA(글리콜산, 락틱산)성분이 피부의 각질과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주고, 식물성 보습성분이 30%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는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BHA’는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BHA와 카멜그라스 추출물, 퀴노아씨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과도하게 생성되는 유분 제거 및 블랙헤드를 케어해준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PHA’는 피부와 직접적으로 닿는 면을 줄인 고점도 오일로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저자극으로 케어한다. 또한 PHA성분은 분자 구조가 커서 피부에 천천히 흡수되어 민감한 피부의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준다.

미니사이즈의 블랙헤드 멜팅 클렌징 젤 폼 역시 미세먼지는 물론 모공 속 피지를 제거하여 블랙헤드 세정까지 도움을 주는 저자극 클렌징폼이다.

한스킨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5월 프로모션을 통해 ‘클렌징오일&블랙헤드 기획세트’ 3종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스킨 클렌징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블랙헤드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 체험분을 함께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