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순한자신감 선케어 100인 검증단’ 모집
궁중비책, ‘#순한자신감 선케어 100인 검증단’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정품 체험 기회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여린 피부를 위한 순한 선케어를 체험할 ‘#순한자신감 선케어 100인 검증단’을 모집한다.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순하고 안전해 아기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무기 자외선 차단 방식으로 자외선을 반사·분산시켜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연에서 얻은 5가지 자연 유래 진정 성분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체험단은 궁중비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6일까지 모집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대표 제품 ‘워터풀 선로션’과 ‘모이스처 선쿠션’ 정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 방법은 체험단 모집 게시글에 궁중비책 선케어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등록하고,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8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체험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체험단으로 선정된 100인에게는 궁중비책 선케어 2종과 함께 총 2가지 미션이 주어진다. 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진정성 있는 #순한자신감 선케어 검증 후기를 남기면 된다. 미션을 모두 수행한 후기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궁중비책 제품이 제공되며, 이들 중 우수 후기자에게는 총 300만원 상당의 궁중비책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궁중비책 선케어는 여린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은 순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올 여름 따가운 자외선으로부터 온 가족 피부를 지켜줄 것”이라며,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궁중비책의 선케어 제품을 많은 분들이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SPF50+ PA++++)’은 촉촉한 로션 타입으로 모이스처 매트릭스(Moisture Matrix) 기술이 롤링할수록 수분감을 더해주며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된다. ‘모이스처 선쿠션(SPF40 PA+++)’은 휴대가 간편한 쿠션 타입으로 바를수록 촉촉해지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