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ml 대용량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민감 피부를 위한 자극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의 80ml 대용량 버전을 출시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화해, 올리브영 등 뷰티 전문 플랫폼 및 유통채널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항상 선정될 만큼, 많은 사용자 층을 보유한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다. 특히 닥터지는 사용자 대상 정기적으로 제품 선호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팬슈머(Fansumer) 요청을 반영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대용량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대용량 버전은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 채 용량을 기존 30ml에서 80ml로 2.6배 확대했으며, 위생적이고 사용이 편리한 펌프형 입구로 사용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는 열이 오르거나 내〮외부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시키고,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자극 진정 에센스’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RX 콤플렉스의 어성초 추출물이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만 공급해주며, 피부 내 유수분 밸런스를 알맞게 조절해준다.

또한 생명력 강한 아프리칸 알로에와 극한의 사막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엑토인을 함유해 열 오른 피부에 시원한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여름철 햇볕에 의해 달아오른 피부,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 받은 턱과 코 주변 등 스팟 부위에 집중적으로 진정 케어를 할 수 있어 유용하다.

닥터지 관계자는 “닥터지는 지속적인 소비자 대상 선호도 조사는 물론, 찐팬 써포터즈 활동 등을 통해 사용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팬슈머들의 경험과 의견을 적극 수용하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함께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는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자’는 기업 철학에 맞춰, 지속 가능한 뷰티를 추구하고 있다. 모두가 가치 있게 제품을 소비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은 물론, 제조, 유통까지 전 과정에서 클린 뷰티를 실천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역시 용기 입구에 금속 스프링이 없는 ‘메탈 프리’의 플라스틱 펌프가 사용돼 별도 분리 배출 없이 재활용이 가능하며, 패키지 내 FSC® 인증 친환경 종이 및 식물성 소이 잉크를 활용하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한 작은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