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
닥터자르트,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 케어·각질 정돈·피부 진정 한 번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모공을 매끈하게 메워주는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Pore·remedy Smoothing Primer)를 출시했다.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는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본 모공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으로 지난 4월 출시한 ‘더마스크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에 이어 선보이는 닥터자르트의 모공 케어(포어 레미디) 라인 제품 중 하나다.

제품은 마이크로 에어리 캡슐 성분을 함유해 공기처럼 가벼운 캡슐 피그먼트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모공과 요철을 가볍게 메워주며, 92%의 워터 세럼 성분과 미네랄 파우더가 풍부한 수분감과 함께 윤기 나고 매끈한 피부결로 관리해준다.

이에 더해 각질 정돈, 진정,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성분을 사용한 닥터자르트만의 트라이 리텍스 테크놀로지(Tri-Retex Technology)1)를 적용해 한 번에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리해주는 것 또한 제품의 강점이다.

먼저, 아하(AHA), 바하(BHA)에 이은 3세대 저자극 성분인 파하(PHA) 성분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 없는 모공 케어, 각질 제거, 피부결 관리가 가능하다. 진정·보습 효과와 더불어 피부 장벽을 케어해주는 판테놀(Panthenol)은 피부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실리콘 대신 글리코프로테인(Glycoprotein) 성분이 함유돼 모공을 막지 않아 피부에 가볍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크고 강력해진 자외선, 미세먼지 등 계절적 요인으로 피지나 땀의 분비가 일정치 않아 모공이 막히면서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시기다”며 “모공 케어를 비롯 각질 정돈, 피부 진정까지 가능한 멀티 제품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로 환절기에도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