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미사, 현대·롯데백화점 내 뷰티 편집숍 입점
화미사, 현대·롯데백화점 내 뷰티 편집숍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0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점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뷰티 편집숍 코스메플레이스 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의 뷰티 편집숍 메디파베르에 입점했다.

화미사는 가장 좋은 원료를 찾아 전 세계로 여행을 떠난 ‘화장품에 미친 사람들’의 도전기를 담은 브랜드이다. 화미사는 꽃, 과일, 씨앗을 자연 있는 그대로 제품에 담아낸다. 클린 뷰티 지향에 어긋나는 원료를 최대한 배제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화미사 전 제품은 전 성분과 패키지, 제조 시설까지 모두 까다로운 기준으로 관리하는 유럽의 COSMOS 천연/유기농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재활용이 가능하거나 재활용된 소재를 패키지에 적용하여 지속 가능한 클린 뷰티를 실천한다.

화미사 세럼이라고 불리는 대표 상품인 ‘화미사 유기농 선인장 세럼’은 유기농 보검 선인장 추출물이 99.47% 담긴 제품으로, 선인장의 점액질 성분이 속보습은 물론 겉보습까지 꽉꽉 채워주어 피부 코어부터 관리해 빛나는 피부로 완성해 주는 세럼이다. 또한, 임상시험 테스트를 통해 더마테스트, 피부 결, 윤기, 탄력 개선과 72시간 겉 보습, 48시간 속 보습, 24시간 TEWL(경표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지속력에 도움이 된다는 인증을 받았다.

화미사는 백화점 입점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6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멕시코 유기농 선인장으로 만든 화미사 선인장 세럼 체험팩과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화미사 빙하수 미스트 본품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