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5월 가정의 달 맞아 할인 프로모션
티르티르, 5월 가정의 달 맞아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0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슬기로운 홈콕 케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르티르는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가정의 달, 슬기로운 홈콕케어 이벤트’를 마련, 6일부터 9일까지 온 가족 모두 집에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양한 구성 중 ‘홈콕 라인’은 일상화된 집콕 생활에 셀프 홈케어를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앰플과 마스크로 알차게 구성됐다. ▲원데이 원샷 앰플 4종 ▲슬리핑 마스크 4종 ▲진정을 부탁해! 워시-오프 마스크 ▲진짜 병풀 쏙 카밍 마스크 ▲시카 리뉴잉 퓨어 투스텝 키트 ▲미니멀 포어 투 스텝 인텐시브 마스크 등 총 16개의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인 ‘선물 라인’은 ▲물광 세라 한정 기획 세트 ▲리시카 바이오 기획 세트 ▲그린 포어 2종 기획 세트 ▲루미너스 다이아 2종 등 4개의 품목을 부모님의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

이 밖에도 티르티르는 ‘클렌징 라인’과 ‘트래블 라인’을 마련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클렌징 라인은 ▲버블 클렌저 3종 ▲리시카 바이오 클렌징 4종 ▲센텔라 클렌징 폼을 30% 할인가로 선보이며, 트래블 라인은 ▲플레이 글로우 키트 ▲플레이 글로우 파우치 세트 ▲플레이 브이씨 키트를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마음과 함께 온 가족이 집에서도 슬기롭게 홈콕을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과 함께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5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