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케어셀라 바니아’ 아로마 오일 라인 리뉴얼
지쿱, ‘케어셀라 바니아’ 아로마 오일 라인 리뉴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0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향과 분위기 연출 가능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일상 속 피로감에 지친 현대인들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 ‘케어셀라 바니아(VANIA)’ 아로마 오일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쿱 ‘케어셀라 바니아’ 아로마 오일은 아로마 에센셜 오일의 전문가들과 함께 품질력 있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의 공급을 위해 인도 현지 자연치유요법인 아유르베다의 아로마 테라피에서 아이디어에 착안해 개발됐다. 또한 일상생활에 지쳐 피로감을 느끼는 현대인들에게 아로마를 통해 쉼과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으로 재론칭 하게 되었다.

이번 신제품 바니아 오일 라인 23종은 ‘컬러테라피 오일’ ▲레드 ▲오렌지 ▲옐로우 ▲그린 ▲블루 ▲인디고 ▲바이올렛으로 총 7종, ‘에센셜 오일’ ▲유칼립투스 ▲페퍼민트 ▲시더우스 ▲싸이프러스 ▲레몬 ▲오렌지 ▲로만 캐모마일 ▲일랑일랑 ▲프랑킨센스 ▲터메릭 ▲시나몬 ▲로즈 제라늄 ▲라벤더 ▲로즈마리 ▲티트리 총 15종, 그리고 캐리어 오일인 해바라기씨 오일 1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바니아 오일 라인의 ‘컬러테라피 오일 7종’은 7개의 컬러에 에센셜 오일을 접목시킨 것으로 피부에 도포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는데 탁월하다. 그리고 ‘에센셜 오일 15종’은 기존 5ml용량에서 10ml로 용량을 늘리고 오렌지, 로즈제라늄, 시나몬 등 5종을 추가하여 재출시한 제품이다. 이 에센셜 오일은 아로마 램프, 목욕하는 물 등에 소량 사용만으로도 아로마 오일의 깊은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실내 공기 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일상생활 속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컬러테라피 오일과 에센셜 오일 등으로 구성된 아로마 오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지쿱 케어셀라 바니아 오일 제품으로 집에서 인도 자연의 향기를 느끼며 편안한 휴식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