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더 클린 랩 AC 듀 칼라민 진정 패드
듀이트리, 더 클린 랩 AC 듀 칼라민 진정 패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0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디즈 펀딩 출시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과잉 피지 개선과 피부 쿨링에 효과적인 ‘더 클린 랩 AC 듀 칼라민 진정 에센스 패드(이하, AC 듀 칼라민 패드)’를 와디즈 펀딩에 출시했다.

신제품 ‘AC 듀 칼라민 패드’는 노폐물을 흡착하고 과잉 피지를 케어해, 끈적이지 않는 보송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칼라민’을 핵심 성분으로 한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1주일 사용만으로 77.4%의 피지 흡착량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과잉 피지로 더러워진 피부에 산뜻한 촉촉함을 남긴다. (*피지 분비 개선 인체 적용 시험 완료) 뿐만 아니라,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온도를 약 3.6도 감소해주어 과도한 피지 분비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 높은 피부 온도 케어에 효과적이다. (*피부 온도 감소 인체적용 시험 완료)

이와 함께,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등 7가지 식물 유래 피부보호 특허성분(*특허번호:10-0812596호)이 피부를 보호해주고, 인공향료 대신 다마스크장미꽃오일을 사용해 은은한 장미 향기를 풍긴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AC 듀 칼라민 패드’는 패드 자체에도 큰 특징이 있다. 큰 크기 덕분에 양볼 등 비교적 면적이 넓은 얼굴 부위에 활용하기 용이하며, 장미 꽃잎을 연상시키는 굴곡진 모양이 입가와 콧볼 등의 부위에도 밀착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패드 결을 따라 늘어나는 밴딩 타입의 소재를 적용해 턱과 이마 등 진정이 필요한 부위 어디에나 밀착력 있게 붙여 사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피부 열 때문에 뜨거워진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과 자극받은 피부 진정을 원하는 분들에게 ‘AC 듀 칼라민 패드’를 추천한다.”며 “큰 사이즈와 신축성 있는 패드로 비교적 피부 면적이 넓은 남성분들도 사용하기 좋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토너 대신 닦아내거나 원하는 부위에 부착하여 부분팩으로 활용하면 기분나쁜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듀이트리 ‘AC 듀 칼라민 패드’는 5월 24일까지 와디즈 펀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