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플랫폼 에이집(Azip), 다채로운 5월 프로모션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Azip), 다채로운 5월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0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행사, 적립금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씨엔씨오(대표 김은란)가 운영하는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Azip)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브랜드 할인, 세트 구성 할인, 증정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브라스(vivLas)는 최근 선보인 ‘더블 래스팅 워터 글로우 핏 쿠션’을 20% 할인과 함께 5,500원 상당의 퍼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칸나 베리어 라인의 인기 제품들을 세트 구성 해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비브라스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메쉬 파우치도 추가 증정한다.

 디옴(Deeom)에서는 신제품 ‘머드 블랙헤드 클리어 스틱’과 ‘머드 클리어 팩 클렌징 폼’ 등 머드 라인 2종을 포함한 전 제품을 5월 한 달간 30% 할인으로 선보이며, 디옴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 파우치도 추가 증정한다.

‘리즈다(LIZDA)’에서는 수분 에센스가 80% 이상 함유되어 피부에 가볍게 밀착, 자연스러운 수분광 피부로 연출해주는 ‘제로 핏 커버 캡슐 파운데이션’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집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핸드폰 스트랩을 증정하며, 신규 가입 고객 대상 무료 배송 쿠폰, 5,000원 적립금 증정 등 혜택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