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알지쓰리 사포닌샴푸 2종
코스모코스, 알지쓰리 사포닌샴푸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0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KT&G 계열사 코스모코스(대표 안빈)의 꽃을든남자 브랜드에서 탈모증상 집중케어 기능성 화장품 ‘알지쓰리 사포닌 샴푸’ 2종을 출시했다. 알지쓰리 샴푸는 올해 초 국내 퍼스트 브랜드 대상 탈모 샴푸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업계의 기대를 한 몸에 모은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코스모코스의 독자 특허기술인 Rg3함유 홍삼사포닌을 이용했으며, 식약처로부터 탈모증상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일반 홍삼이 아닌 KGC인삼공사의 품질검사를 마친 국내산 홍삼만을 사용하여 더욱 안전한 Rg3 홍삼사포닌이 모근부터 강화시켜 탈모 증상을 완화해준다.

‘알지쓰리 사포닌 샴푸’는 두 종류 모두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의 더마테스트에서 안전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독일 더마테스트는 피부전문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인증 절차로 피부과 전문의 등 여러 분야의 전문가가 참여하여 엄격한 기준을 적용, 피부 자극 유무를 검사하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신뢰도가 높기로 유명하다.

민감한 두피에 적합한 ‘알지쓰리 사포닌 샴푸 민감성 두피용’은 천연성분 97.89%가 함유되었으며, ECOCERT 인증 받은 원료를 사용하여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천연 인증을 받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이다. 두피 본연의 건강한 밸런스를 유지시키고 두피 장벽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두피 유익균의 강화 소재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담았다.

‘알지쓰리 사포닌 샴푸 지성두피용’은 영국 왕실에서 섬세하고 귀중한 타피스트리를 세탁할 때 사용하는 솝워트를 주성분으로 사용하여 두피의 각질을 깨끗하게 케어하며 비듬과 가려움증 등 다양한 두피 고민을 완화해준다. 기름이 유독 잘 끼고 두피 모공이 자주 막히는 지성 두피로 고생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이 두피에 시원한 청량감을 주어 한결 산뜻한 사용감을 부여한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다양한 테스트와 임상 시험을 거쳐 성분과 효과, 두 가지 측면에서 검증을 마쳤다”며, “남녀노소 전 세대를 겨냥한 이번 신제품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마케팅 등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 두피와 모발의 가치를 강조한 ‘알지쓰리 사포닌 샴푸’는 더 넓은 연령대에 충분이 어필할 수 있으며 다가올 가정의 달 5월, 선물로도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지쓰리 사포닌 샴푸’는 천연 성분을 사용했으며, 용기에 사용되는 부자재 또한 단일 재질로 재활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