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인기 더마 제품이 100원에?
더샘 인기 더마 제품이 100원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5.0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리브몰 론칭 기념 프로모션’

글로벌 에코 더샘이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힐리브몰 론칭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5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더샘은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베스트셀러 ‘더마 플랜 그린’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릴레이 프로모션을 주차별로 진행한다. 1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또한 5월 선물 시즌 맞춤 프로모션으로 ‘어반 에코 하라케케 화이트닝 토너∙에멀전’ 기획 세트는 1만 원에 할인 판매하며,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더샘의 론칭 기념 프로모션은 5월 한 달 동안 온라인 통합 쇼핑몰 힐리브몰에서 진행되며, 주차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힐리브몰 론칭을 시작으로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강화해 고객들의 뷰티 니즈를 더욱 즐겁고 편리하게 충족시킬 수 예정이다”라며, “통합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다른 채널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힐리브몰은 더샘, 시크릿네이처, 쥬단학 등 한국화장품의 뷰티 브랜드들을 통합한 온라인 쇼핑몰이다. 향후 뷰티 외 리빙 카테고리까지 확장해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쇼핑몰로 거듭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