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유명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 공동 개발 ‘그림자쉐딩’
에뛰드, 유명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 공동 개발 ‘그림자쉐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5.0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2가지 그림자 컬러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유명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의 협업을 통해 자연스러운 쉐딩 메이크업을 돕는 ‘그림자쉐딩’과 ‘그림자쉐딩 브러쉬’를 출시한다.

 ‘그림자쉐딩’은 유튜브 채널 내 157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 공동 개발해 출시한 쉐딩 메이크업 제품이다. 누구나 쉽게 유튜버 조효진처럼 완벽한 쉐딩 메이크업을 완성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붉은기와 노란기를 빼 어떤 피부톤에서도 그림자처럼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는 2가지 그림자 컬러를 각각 분리해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피부톤 고민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명도가 다른 2단계 컬러를 따로 담아, 기존의 쉐딩 제품과 달리 색을 섞어서 바르지 않아도 메이크업 시 쉽게 음영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사용이 쉬운 것은 물론, 제품 내 쉐딩 메이크업 팁을 담은 브로셔도 첨부해 쉐딩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완성도 높은 쉐딩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쉐딩 메이크업을 위한 ‘1호 재창조’, 더욱 또렷한 쉐딩 메이크업을 위한 ‘2호 재탄생’ 의 2개 호수로 출시 되었다.

‘그림자쉐딩’과 함께 쓰면 더욱 좋은 ‘그림자쉐딩 브러쉬’도 3종 출시했다. 동물모를 사용하지 않고도 특수 가공을 통해 부드러운 곡선과 사용감을 구현했으며, 구리 항균 필름에서 영감을 받아 구리 소재를 적용한 메이크업 브러쉬이다. 유튜버 조효진의 쉐딩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눈, 코 턱 등 얼굴의 다양한 부위에 딱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브러쉬 모량, 모장, 커팅이 다른 3종으로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