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 ‘댕기머리 고운모’ 4종
두리화장품, ‘댕기머리 고운모’ 4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5.0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FDA OTC 등록…탈모 기능성 제품

두리화장품의 한방케어 브랜드 ‘댕기머리’가 미국 FDA OTC 등록 제품인 ‘고운모 라인’을 출시했다.

‘댕기머리 고운모 라인’은 음력 5월 5일, 단오에서 가장 알려진 풍습인 ‘창포탕(창포물)’에 머리를 감으며 관리한 선조들의 풍습과 지혜를 본받아 창포추출수 원료를 사용해 고운 모발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각 제품은 탈모케어, 비듬케어, 피지케어에 유효한 성분과 함량을 미국 FDA OTC 기준에 적합하도록 사용하여 그 효능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으며, 여기에 더해 탈모기능성 제품으로 출시하였다.

두피 집중 케어 샴푸, 두피 피지 케어 샴푸, 두피 각질 케어 샴푸, 트리트먼트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전 제품 모두 편안한 마음으로 청량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향을 사용했다. 샴푸의 경우 FDA 등록을 받았으며 세계 6개국(한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에서 획득한 두피 관리 관련 발명 특허(10-0469658, 10-0802192)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한방 추출물이 무려 33%가 함유되어 있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부여해준다. 트리트먼트의 경우에도 모발 관리 관련 발명 특허(10-0802192, 10-1243697)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고운모 두피 집중 케어 샴푸’는 모든 두피 용으로 마치현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며 탈모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고운모 두피 피지 케어 샴푸’는 지성 두피용으로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의 피지를 관리해주며, 고삼과 천궁 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상쾌하게 해준다. ‘고운모 두피 각질 케어 샴푸’는 민감 두피 케어용으로 자작나무수액이 함유되어 있어 차분하고 촉촉하게 케어해 주고 탈모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이다. ‘고운모 트리트먼트’는 케라틴 단백질과 밀 단백질 함유로 손상 모발을 관리해주며 탈모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용량은 모두 400ml이다.

‘댕기머리 고운모 라인’의 샴푸와 트리트먼트 제품은 두리몰(www.doorimall.net)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