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재도약 원년…명품 브랜드로 입지 굳건히 할 것”
“브랜드 재도약 원년…명품 브랜드로 입지 굳건히 할 것”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5.0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까다코스메틱, 창립 22주년 기념식 개최

명품코스메틱  브랜드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이 4월 30일 창립 22주년을 맞아 성수동 본사에서 기념식을 열었다.

에스까다코스메틱은 2021년을 브랜드 재도약 원년으로 삼아, 어려운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도전하며 명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고 밝혔다.

본사에서 진행된 창립 22주년 기념식에서 김학면 대표이사는 “22년간 에스까다코스메틱을 사랑해준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COVID-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임직원들에게도 감사함을 전한다”며 현재 직면한 어려움을 잘 극복하고, 신구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에스까다는 1976년 독일 뮌헨에서 탄생한 명품 브랜드로 패션, 향수, 화장품 등으로 그 명성과 가치를 이어오고 있다. 에스까다의 화장품 라인인 에스까다코스메틱은 1999년 창립 이래 명품화장품으로서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한편, 창립 22주년을 기념해 에스까다코스메틱은 자사 최초의 기미크림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22년간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기미크림을 출시한다”며, “해당 제품은 우수한 발림성과 효능효과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급변하는 환경에 맞는 새롭고 다양한 신제품을 향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