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2021 핑크런 플러스’ 참가자 모집
AP, ‘2021 핑크런 플러스’ 참가자 모집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5.0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어디서나 참여 가능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비대면 러닝 대회 ‘2021 핑크런 플러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핑크런 플러스는 5월 4일부터 핑크런 공식 사이트(https://www.pinkcampaign.com)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핑크리본 캠페인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핑크런’은 유방 건강 인식 개선을 위해 지난 20년간 진행해 왔다. 참가자들의 안전을 고려해 작년부터는 비대면 방식으로 열고 있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새로운 접근으로 운동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한다.

2021 핑크런 플러스는 글로벌 사이클 추적 앱 ‘스트라바(Strava)’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참여 가능하다. 앱에서 핑크런 플러스 챌린지를 선택한 후 6월 14일부터 20일 사이에 최소 5km 이상 러닝 후 인증하면 된다.

6월 20일에는 네이버 나우를 통해 실시간 보이는 라디오 방송(‘2021 핑크런 플러스 라이브’)도 진행한다. 러닝 전 스트레칭부터 달리는 동안 들으면 좋을 음악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유방 건강 상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라디오 방송은 누구나 청취할 수 있다.

올해 21주년을 맞은 핑크런 플러스는 러닝 전후 다양한 이벤트와 굿즈도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과 기타 이벤트 내용은 핑크런 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ttps://www.instagram.com/pinkrun_plu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인당 1만 원의 참가비는 한국유방건강재단을 통해 전액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의 수술치료비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2021 핑크런 플러스는 유방암 예방의 달인 10월에도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