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 출시
스킨푸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5.0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3종 구성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청도 한재 미나리를 사용한 신제품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데일리로 트러블 케어를 할 수 있는 토너, 에센스와 집중 케어를 돕는 스매싱 파우더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전 품목 피부 자극 테스트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평가를 완료했다. 

스킨푸드는 판토테닉 워너 파슬리 라인에 볕이 나는 시간이 길고 일교차가 큰 청도 한재 지역에서 밤에 물을 대어주고 낮에는 물을 빼주는 재배 방식으로 자라 속이 꽉 차고 조직이 연한 건강한 미나리를 사용했다. 미나리의 유효성분을 끝까지 안전하게 추출하기 위해 통착즙추출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은 트러블 상태에 맞춘 데일리 트러블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 구성으로 트러블 완화에는 토너와 스매싱 파우더 조합을, 트러블 예방에는 사일런스 에센스를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순한 사용감으로 트러블 고민이 있는 건조한 피부도 편안하게 트러블 관리가 가능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의 장기화로 피부 트러블을 고민하는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라며 “전 품목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증을 받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트러블 상태에 맞춘 데일리 피부 관리를 진행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킨푸드 자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