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 출시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5.0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8시간 동안 커버 지속되는 쿠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베스트셀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쿠션으로 구현해 낸 신제품 ‘노세범 파우더 쿠션’을 출시한다.

따뜻해지는 날씨를 맞아 이니스프리가 국민 파우더라 불리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의 특장점을 그대로 담아낸 베이스 신제품, ‘노세범 파우더 쿠션’을 선보인다. 3중 피지 컨트롤 기능의 노세범 파우더가 피부의 유분을 잡아주고, 물과 오일 베이스 모두가 커버 입자를 함유해 한 번만 발라도 마치 두 번을 발라 커버한 듯 가볍게 밀착된다. 또한 더블 생녹차수와 판테놀이 피부에 수분을 지켜주어 메마름 없이 보송하면서도 매끈한 피부의 연출을 도와준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은 색상 지속력, 피부 결, 기미∙잡티, 모공, 홍조 커버에 있어 48시간 동안의 커버 지속(8시간 커버력 & 48시간 지속력 인체적용시험 완료(모공커버, 기미&잡티커버, 홍조커버, 요철커버, 색상지속력) / 피앤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 성인 여성 31명 / 2021.02.16.~2021.02.24)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며, 48시간 커버 지속 효과에도 피부에 부담이 없도록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쿠션이다. 또한 9가지 무첨가(9-무첨가: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파라벤 6종(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탤크, 폴리아크릴아마이드, 타르색소, 향,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이민) 포뮬러를 갖췄으며 미세먼지 부착 저해 테스트는 물론,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94%(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94% / 피앤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 성인 여성 31명 / 2021.02.16~2021.02.24)까지 확인해 마스크 착용 시에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4가지 컬러로 구성되었고, 쿠션의 퍼프는 매트한 쿠션 제형과의 시너지를 높여주는 ‘에어홀 반반퍼프’를 개발했다. 에어홀이 있는 상단면은 얇고 꼼꼼하게 커버되어 데일리 커버에 적합하고, 하단면은 도톰하고 폭신하여 매끈하고 강력한 커버가 가능하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 출시를 기념해 쿠션 본품과 미니쿠션으로 구성된 ‘노세범 파우더 스페셜 기획 세트’를 3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렴한 가격에 미니 쿠션까지 만나볼 수 있어 ‘노세범 파우더 쿠션’을 체험해보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기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