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옴, 머드 라인 2종
디옴, 머드 라인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폐물은 지우고 깨끗함은 더하다

흙의 생명력을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디옴(Deeom, 대표 김은란)이 자연에서 얻은 머드를 함유한 ‘머드 블랙헤드 클리어 스틱’과 ‘머드 클리어 팩 클렌징 폼’ 등 머드 라인 2종을 새로 선보인다.

‘머드 블랙헤드 클리어 스틱’은 100,000ppm의 머드와 호두나무 열매 껍질 가루가 함유되어 블랙헤드, 묵은 각질 등 보이지 않는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하고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헤드가 많은 콧등이나 턱 등 굴곡진 부위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물방울 쉐입의 스틱으로 설계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사탕무뿌리추출물, 베타인, 편백잎추출물, 글리세린 등을 함유해 사용 후에도 당김 없는 마무리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머드 팩 클렌징 폼’은 부드럽고 촉촉한 머드 그대로의 텍스쳐를 담으면서도 각질, 피지, 노폐물 등을 흡착하여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하면 촉촉한 1분 머드 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케어하고, 물을 묻히면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면서 클렌징 폼으로 변신해 워시 오프 팩부터 꼼꼼한 클렌징까지 가능하다.

머드 라인 2종 모두 무향료, 무색소 제품이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모든 피부 타입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디옴 마케팅 담당자는 “더워지는 날씨로 T존 주변으로 피지 분비가 증가하면서 블랙헤드와 늘어난 모공으로 고민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를 해결해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담은 저자극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