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파운데이션’ 2종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파운데이션’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0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 수분 세럼 베이스로 물광 피부 연출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신제품 ‘마이 글로우 파운데이션’ 2종을 출시했다.

티르티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마이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피부 본연의 빛을 케어해 수분을 머금은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물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마이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과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결 연출과 커버력을 자랑하는 ‘마이 글로우 세라믹 파운데이션’으로 출시된다.

‘마이 글로우 세럼 파운데이션’은 70% 수분 세럼 베이스가 자연스럽게 피부에 스며들어 높은 수분감을 부여하고, 타고난 듯 생기 가득한 물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더불어 High Shine Index 공법으로 얼굴의 어떠한 굴곡에도 피부 본연의 빛인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한다. 덧 발라도 뭉침 없는 레이어링 커버로 한 겹 한 겹 더할수록 글로우한 물빛과 함께 커버력을 높여준다.

‘마이 글로우 세라믹 파운데이션’은 피부 결을 따라 매끈하게 밀착되어 마치 도자기처럼 결점 없이 은은하게 빛나는 결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강력한 커버력을 인증 받아, 시간이 지날수록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티르티르는 마이 글로우 파운데이션 2종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브이 컷 파운데이션 브러시’도 출시한다. ‘브이 컷 파운데이션 브러시’는 밀도 있고 힘 있는 브이(V) 커팅으로, 섬세한 결점 커버는 물론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시켜 매끈하고 은은한 광을 연출시켜 준다.

티르티르는 신제품 ‘마이 글로우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