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과 협업 진행
달바(dAlba),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과 협업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3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LL DAY SKIN CARE KIT’ 어메니티 패키지 콜라보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5월 1일부터 제주도 예래생태지역에 위치한 5성급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과 협업을 진행한다.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전 객실에 구비되는 달바 미니 어메니티 패키지는 완벽한 하루 피부 컨디션을 위한'ALL DAY SKIN CARE KIT’로 제공된다.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어매니티 제품 구성은 ▲이중 세안 없이 딥 클렌징을 도와주는 고영양 클렌저 ‘세럼 클렌저’ ▲한 장으로 보습과 영양, 진정을 동시에 케어하는 달바 마스크 ‘너리싱 시트 마스크팩’ ▲빠른 흡수로 밤샘 보습을 도와주는 달바 슬리핑팩 ‘워터풀 슬리핑팩’ ▲에센스처럼 산뜻한 자외선 차단제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까지 총 4종으로 다양한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달바와 히든 클리프 호텔은 7월 31일까지 허니문 패키지 ‘Honeymoon in Natur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로 투숙하는 대상에게 약 12만원 상당의 달바 프리미엄 시그니처 앰플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기프트로 제공되는 달바의 시그니처 92 앰플은 항산화 테스트가 완료된 화이트 트러플의 에너지를 92% 그대로 담아낸 고영양 앰플로 임상으로 확인된 이중 탄력 개선 효과가 피부 겉과 속까지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한편, 달바는 탄력 개선에 뛰어난 항산화 성분 ‘화이트 트러플’을 전 제품에 사용해 뛰어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전 제품 저자극 임상시험과 본품 그대로 무료 체험 후 만족하면 결제하는 ‘홈트라이 서비스’등 고객 감동 활동을 실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