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국제유통센터, ‘2021 소펀 앤 라이프쇼’ 홍보관 운영
SBA 국제유통센터, ‘2021 소펀 앤 라이프쇼’ 홍보관 운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3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 바이어 '비비드몰'과 함께 운영

우수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서울산업진흥원(SBA) 국제유통센터가 ‘2021 소펀 앤 라이프쇼(SOFURN & LIFESHOW)에 참가해 서울어워드 홍보관을 운영한다. 서울어워드란 SBA가 엄선하여 선정한 중소기업 상품이다.

이번 행사는 4월 28일(수)부터 5월 1일(토)까지 나흘간 코엑스(COEX) C홀 3층에서 개최된다. 가정용 가구와 사무용 가구, 리빙, 인테리어, 레저, 패션/뷰티, 식/음료 등 라이프스타일 관련 분야 140여 개사가 570여 개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SBA 국제유통센터는 리빙, 이미용, 디지털, 식품 등 8개 카테고리에서 국내 기업이 제조, 생산한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서울어워드로 선정한다. 또한, 국내외 판로 지원, 글로벌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 개최 등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SBA 국제유통센터는 협력 바이어 ‘비비드몰’과 함께 서울어워드 홍보관을 마련하여, 서울어워드 소싱 상품 및 국제유통센터 사업을 홍보할 계획이다. 국제유통센터 사업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을 위한 상담 공간도 운영한다.

SBA 국제유통센터 관계자는 “2021 소펀앤라이프쇼의 서울어워드 홍보관을 통해 비비드몰에 소싱 중인 서울어워드 선정 상품 약 10개를 전시, 소개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박람회 참가가 경쟁력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대외적으로 홍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