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니크,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서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
폴리니크,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서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4.29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내 광고모델 영탁 등신대 찾으면 참여자 모두에게 정품 샴푸와 토닉 증정

코스닥 상장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307180, 대표 송성근)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롯데하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내달 1일(토)부터 5일(수)까지 잠실점 메가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일명 ‘#영탁을 찾아라’로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에서 폴리니크 브랜드 모델인 가수 영탁의 미니 등신대를 찾으면 된다. 인스타그램에 영탁의 등신대를 촬영한 사진과 참여 해시태그를 올리고 이를 폴리니크 자사몰에 인증하는 방식이다. 참여자 모두에게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정품(500ml)과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정품(100ml) 및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방문객 전원에게 영탁의 미니 등신대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폴리니크 매장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담당 직원에게 두피 고민 상담을 받고 디바이스 제품을 구매 후 연락처를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된다. 총 10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감성 인테리어 조명 브랜드 ‘반짝조명’의 ‘서클 단스탠드’와 ‘렌나르트 단스탠드’ 중 1종을 증정한다.

‘머리숱을 위한 과학’ 폴리니크의 대표 제품인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특히 핵심기술인 미세전류는 인체에 흐르는 생체전류와 유사하게 세포의 재생 및 활성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9년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에서는 미세전류의 발모 효과를 이용한 임상시험 결과가 발표됐다. 또한 세계적 권위의 SCI급 미국 화학회 학술지 ‘ACS 나노’에 의하면 미국과 중국 공동연구팀은 미세전류가 모낭 수 증식 촉진 및 모발 성장 속도를 높이는 데 효과가 있다는 것을 입증하기도 했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와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은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내츄럴 마린 콤플렉스(Natural Marine Complex)’가 함유돼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폴리니크는 ‘선한 영향력’의 인기가수 영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판매채널도 다양하게 넓히고 있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폴리니크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5월 초 징검다리 연휴에 즐거운 경험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