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 리뉴얼 출시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적용시험 완료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모이스처 리페어 선’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출시한 커버자차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과 함께 빈틈없는 어반쉐이드 선 라인을 구축, 소비자가 원하는 기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뉴얼 된 어반쉐이드 선 2종은 자외선 차단지수(SPF)와 자외선A차단지수(PFA)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하였고,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임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어반쉐이드 선 라인의 대표 제품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자외선 차단제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 자외선을 반사하여 차단하는 논나노 무기자차이다.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통과하여 일명 ‘철벽자차’라고 불리기도 하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칼라민 성분을 함유, 핑크 빛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이번에 리뉴얼되면서 보습 성분이 업그레이드되어,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이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된다.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은 8중 히알루론산과 자작나무 수액 등이 들어있으며, 피부를 감싸주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일명 물광자차라고도 불린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그린컬러의 포뮬라가 피부톤을 차분하고 깨끗하게 보정해주어, 선베이스 겸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등이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듀이트리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걱정되는 날에는 ‘안티폴루션 선’, 피부가 건조한 날에는 ‘모이스처 리페어 선’, 그리고 파데프리 메이크업을 원할때는 ‘커버 앤 핏 선’을 추천한다.”고 밝히며 “원하는 기능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반쉐이드 선과 함께, 올 여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