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마더스 & 파더스 에디션 26종
러쉬코리아, 마더스 & 파더스 에디션 26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 선물 추천 한정 출시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더스 & 파더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꽃에서 영감 받은 제품을 다수 선보인다. 총 26종으로 샤워 젤부터 샤워 스크럽, 버블 바 등 단일 제품 9종과 선물 세트 7종, 포장 액세서리 10종을 구성했다.

주요 제품은 꽃 모양을 닮은 새로운 타입의 버블 바 ‘바이올렛 크림’과 ‘자스민 크림’이다. 해당 버블 바 안에 설탕과 물을 혼합해 만든 디저트인 비건 퐁당(Vegan Fondant)을 넣어 더욱더 달콤하고 부드러운 입욕 시간을 선사한다.

특히 마음을 전하는 한정 에디션인 만큼 사랑스러운 패키지의 선물 세트와 포장 액세서리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상큼한 과일 향기를 담은 비누, 세면대를 만들고 남은 백점토를 재활용한 비누 받침대로 구성한 ‘루밥 앤드 커스타드 세트’는 개인위생이 중요한 요즘에 안성맞춤인 선물 세트다. 또한 나만의 선물을 구성할 수 있도록 100% 재활용 종이로 만든 프로덕트 홀더와 재사용이 가능한 천 포장재 ‘낫랩’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개한다.

한편, 러쉬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인스타그램의 숏폼 영상 서비스 릴스로 사랑하는 부모님의 모습을 기록하는 디지털 이벤트 ‘찬란한 당신에게’를 진행한다. 촬영한 릴스 영상을 해시태그 ‘#찬란한당신에게’와 함께 ‘피드에도 공유’로 게시하고, 러쉬코리아 홈페이지에 참여 인증 댓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5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며, 10명을 추첨해 부모님의 욕실을 러쉬 제품으로 채워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