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김정문알로에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CJ오쇼핑 론칭 방송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을 출시, 오는 29일 오후 12시 35분 CJ오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을 신규 모델로 발탁한 이후 첫 론칭 방송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SPF50+, PA++++)’은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을 합친 ‘혼합자차’ 선케어 제품으로, 백탁이나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청정 제주에서 재배한 3년생 생(生)알로에를 주원료로 활용했으며, 수확 후 6시간 이내에 가공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신선도를 끌어올렸다.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인 ‘유테크 공법’으로 피부 세포 내 콜라겐 생성을 돕는 ‘알로에베라잎즙’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 아보레센스 추출물(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 등을 담아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진정과 보습, 항산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해당 제품에 함유된 수딩쿨러 특허성분(참마뿌리추출물, 다시마추출물 등)은 200ppm으로, 자사 선케어 제품 중 최고 함유량을 자랑한다. 아울러 4중 히알루론산과 비타민D 유도체, 비오틴, 판테놀, 병풀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을 더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적외선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개선 및 진정 효과 ▲유분에 강한 스웨트프루프 효과 ▲1차 세정제에 의한 세정 효과 등이 확인됐으며, 저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라벤과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의 유해성분 역시 배제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 진정, 쿨링 등 스킨케어 기능이 포함된 선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과거 홈쇼핑 방송에서 수차례 완판을 기록했던 선스틱, 선쿠션 제품에 이어 신제품 ‘선젤’로 선케어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