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지구의 날 맞아 온라인 매출 전액 기부
스킨푸드, 지구의 날 맞아 온라인 매출 전액 기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4.2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농업용 해충퇴치제 농가에 전달 예정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스킨푸드는 온라인 당일 매출 전액을 우리 토양을 지키는 일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지난 12일 한파 피해 유자 농가에 유기농 자재‧유기질 비료 2,450만원 상당을 기부한 것에 이어, 지구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꾸준하게 노력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스킨푸드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4월 25일까지 전 품목 대상으로 사용 가능한 50%할인 쿠폰을 발행했다.

4월 22일 자사몰에 한하는 스킨푸드의 매출 전액은 지구의 피부인 우리 토양을 지키는 일에 기부할 예정이며, 친환경 농업용 해충퇴치제를 구매해 농가에 전달할 계획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지구의 날을 기념해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방향을 고민하던 차에 이번 이벤트를 통한 기부를 계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지구와 환경 보호를 위해 꾸준하게 노력할 계획이니 고객 여러분도 스킨푸드의 모습을 함께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자사몰을 통한 ‘잘 버렸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비닐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물론 종이 포장재를 사용해 100%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포장 박스로 배송함을 밝혔다. 또한 자사의 제품 용기를 분리수거 기준에 따라 잘 버리는 방법을 안내하며 환경을 위한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