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케이코스메틱스, 임직원 삶의 질 향상…복지제도 확대
씨티케이코스메틱스, 임직원 삶의 질 향상…복지제도 확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신규입사자 위한 ‘웰컴 키트’, 임신 축하 ‘신생아 키트’ 도입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씨티케이코스메틱스(대표 최선영, 정인용)가 임직원들을 위한 복지제도를 확대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오는 5월부터 신입사원과 신규 입사자들을 위해 환영과 축하의 의미를 담은 ‘CTK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CTK 웰컴 키트에는 입사환영 메시지 카드와 회사가 개발한 대표 신제품들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 외에 CTK 회사소개서, CTK 가이드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CTK 가이드북은 회사의 역사와 문화, 복리후생제도 뿐 아니라 실제 있었던 업무 관련 에피소드까지 담아낸 책자로 신규직원들이 회사문화를 이해하고 업무를 진행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한 책자다.

또 올해부터 임신한 직원들을 위한 축하선물로 ‘신생아 키트’를 증정하고 있다. 프리미엄 오가닉 면 소재의 배냇저고리, 속싸개 등으로 구성된 키트로 정성과 실용성을 더했다. 거기에 이전부터 결혼 시 7일 휴가, 결혼 축하금과 더불어 신혼여행 지원비를 지급하고, 출산 시 출산지원금과 출산선물 지급, 난임 치료가 필요한 직원에겐 연간 3일의 유급 난임 휴가 지원, 미 사용 육아휴직 대신 단축시간 재택근무 선택가능한 육아기 재택근무, 자녀 나이에 따른 자녀양육비∙교육비∙대학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제도를 운영함으로써 직원들의 결혼과 임신, 출산, 양육 과정에서 어려움이 없도록 편의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그 외에도 미혼이거나 자녀가 없는 직원들에게는 매월 자기계발비 지원, 연차 외에 매년 5일 리프레시 휴가 추가제공, 장기근속 휴가 제공, 자유롭게 8-10시 출근 가능한 유연근무제, 수평적 조직문화, 커피와 음료, 간식을 제공하는 카페테리아 운영 등 직원들이 오랫동안 만족하며 다닐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복지제도를 넓혀 나가고 있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 최선영 대표는 “직원들의 ‘워라밸’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복지제도를 기획하고 실시해 나감으로써 누구나 입사하고 싶고 오래 다니고 싶은 일터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아끼지 않고 있다”며, “삶의 많은 시간을 회사에서 보낼 수밖에 없는 ‘직장인’인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복지 프로그램들을 앞으로도 계속 기획해 나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씨티케이코스메틱스는 화장품 제조업계에서 최초로 ‘무공장’ 기업을 표방하며, 화장품 기획부터 원료 개발, 생산, 물류까지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풀서비스’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미국, 프랑스, 중국, 대만 등 해외에 지사를 두고 글로벌 탑 뷰티 브랜드와 협력해 세계 시장에 수많은 인기 상품을 선보여 왔다. 올해부터 내수 사업 강화에 보다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으로 언택트로 누구나 쉽게 화장품 기획 및 주문 의뢰가 가능한 뷰티 풀서비스 플랫폼 ‘CTK 클립 www.ctkclip.com’를 중심으로 기존 화장품 기업뿐 아니라 인플루언서, 화장품에 대한 경험이 없는 이종 기업 등 다양한 기업, 개인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