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2021 몽드셀렉션’ 6년 연속 대상 수상
네이처리퍼블릭, ‘2021 몽드셀렉션’ 6년 연속 대상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그랜드 골드상 영예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2021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글로벌 스테디셀러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6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2015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각종 어워드에서 총 17관왕을 차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이번 ‘몽드셀렉션’에서 6년 연속이라는 기록적인 수상은 제품의 우수성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것으로 이를 통해 국내외 브랜딩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내달 13일까지 온·오프라인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구입 시 2만원 상당의 ‘진생 로얄 실크 폼 클렌저’를 선물로 증정한다.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준비 중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추출물, 지리산 청정 로얄젤리 추출물, 실크 아미노산 등 자연에서 얻은 4가지 영양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골드 입자가 눈으로 보이는 워터리한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을 선사하며 탄력과 눈가 주름, 보습 등 안티에이징 관련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한편,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설립된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다. 매년 건강식 제품과 미용, 음료, 주류,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들이 열띤 경쟁을 펼치며 80여 명의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