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고고 챌린지’ 캠페인 동참
달바(d’Alba), ‘고고 챌린지’ 캠페인 동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부 탈(脫)플라스틱 확산 운동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환경부에서 주최한 생활 속 탈(脫)플라스틱 실천을 위한 운동 ‘고고(GoGo)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달바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dalba_piedmont)을 통해 고고 챌린지에 참여,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변화를 약속했다.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닐과 플라스틱을 최소화하기 위해 배송시 비닐 대신 종이로 된 박스, 완충재, 테이프 사용은 물론 곧 출시할 신제품 용기까지 플라스틱을 최소화한 포장재료 리뉴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고고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성경식품의 '성경김’과 뷰티 크리에이터 새벽 및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를 지목했다.

‘고고(GoGo) 챌린지’는 지난 1월부터 환경부가 실시하고 있는 생활 속 탈(脫)플라스틱 실천 운동으로 생활 속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 한 가지와 할 수 있는 한 가지 행동을 SNS에 약속하는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 다짐 릴레이’이다. 고고 챌린지는 환경부 조명래 장관이 첫 주자로 시작, 환경부를 포함한 수자원공사, 수원시, 환경기관 등의 정부 기관과 국내 굴지의 기업들이 연이어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달바는 최근 국제적인 비건 인증 기관인 이탈리아 브이라벨사에서 ‘화이트 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의 비건 인증 마크를 획득하며 고기능성 제품의 비건 뷰티 브랜드로 도약했다. 달바는 더블 세럼을 시작으로 비건 인증 상품군을 지속해서 늘려나가며 건강한 뷰티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