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 코스메틱, 마켓컬리 공식 입점
리쥬란 코스메틱, 마켓컬리 공식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입점 기념 턴오버 크림 할인 혜택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

리쥬란 코스메틱은 피부과 및 전문기관에서 유명한 ‘리쥬란 힐러’의 피부 특화 DNA 물질을 고농축, 고함량의 ‘c-PDRN’이라는 성분으로 담아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c-PDRN은 연어에서 추출한 천연 DNA 물질로서, 피부재생주기를 정상화해 탄력, 보습, 진정, 피부톤, 고민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힐링 부스터 역할을 한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등은 집에서 ‘리쥬란 케어’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홈 에스테틱 제품으로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마켓컬리에 입점한 리쥬란 코스메틱 제품은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10ml)’,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대용량(30ml)’, △’리쥬란 힐러 턴오버 크림’, △’리쥬란 힐러 퍼펙트 힐링 브이 타이터’ 등으로, 추후 입점 라인업은 확대될 예정이다.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은 c-PDRN 성분으로 피부 겉과 속의 이중 케어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힐러 앰플이다. 외부 유해환경으로 붉어진 피부, 색소 침착 부위, 느려진 피부 턴오버 주기로 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 성분을 공급해 탄력 있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턴오버 앰플 제품만으로도 누구나 쉽게 집에서 홈케어를 할 수 있다.

리쥬란 힐러 턴오버 크림은 2종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탄탄한 피부 유지 및 생기 부여에 도움이 되는 진정 크림이다. c-PDRN 및 8가지 하이알루론산, 아쿠아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다중 피부 보습케어는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앰플 사용 후, 크림을 사용하면 더욱 보습감있는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리쥬란 힐러 퍼펙트 힐링 브이 타이터는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 마스크팩으로, 크림 반 통을 마스크 팩 시트 한 장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c-PDRN 성분에 리쥬란 코스메틱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특수 콜라겐 ‘퓨어콜라’를 더해 피부 개선을 촉진시키고 피부 탄력 증가에 도움을 준다. 또 특수 코팅 기술이 적용된 워터 프루프 시트가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해준다.

이와 함께 리쥬란 코스메틱은 마켓컬리 공식 입점을 기념해 5월 8일까지 턴오버 크림 60% 할인이 진행 된다.

리쥬란 코스메틱 담당자는 “최근 홈에스테틱, 셀프뷰티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인 리쥬란 코스메틱 제품을 마켓컬리 샛별배송을 통해 집에서 쉽고 빠르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및 편의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