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글래스 에센스 팩트 3종
AGE 20’s 글래스 에센스 팩트 3종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4.26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별 피부 타입에 맞춰 커버 팩트, 톤업 팩트 선택 사용 가능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광채나는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글래스 에센스 팩트’(GLASS ESSENCE PACT)를 선보였다.

AGE 20’s 글래스 에센스 팩트는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에센스 팩트이다.

특히 피부 광채를 높여주는 ‘글래스 파우더’와 더 환한 피부 톤을 위해 피부 깊은 곳까지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 ‘글래스 스킨 에센스’를 담아 피부 반사광을 높여주는 ‘브이 라이트’(V-LIGHT) 효과가 있다.

AGE 20’s 글래스 에센스 팩트는 AGE 20’s만의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고체 파운데이션 속에 리얼 에센스를 70% 이상 함유했으며 30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 등 5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AGE 20’s 글래스 에센스 팩트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가벼운 제형과 슬림핏 기술로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메이크업 묻어남을 방지해준다.

AGE 20’s 글래스 에센스 팩트는 개인별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고커버 타입의 ‘퍼펙트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 △본연의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모이스처 타입의 ‘글로우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모이스처 타입의 ‘클리어 글래스 에센스 톤업 팩트’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AGE 20’s 퍼펙트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는 고함량 보습성분을 물론 리얼 에센스를 70% 함유해 매끄러운 피부 결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고함량 커버 입자들로 잡티는 물론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요철까지 깔끔한 커버를 도와준다.

AGE 20’s 글로우 글래스 에센스 커버 팩트는 리얼 에센스 72%와 알로에 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해 속당김 없이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또한 본연의 피부 톤을 살려주는 색상을 더해 내 피부처럼 자연러운 결점 커버가 가능하다.

AGE 20’s 클리어 글래스 에센스 톤업 팩트는 리얼 에센스 72%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 표현은 물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핑크 베이스를 더해 밝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AGE 20’s 글래스 에센스 팩트 3종은 올리브영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