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멤버십 대상 생일 선물 이벤트
올리브영, 멤버십 대상 생일 선물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회원 대상의 차별화 혜택 지속 강화”

멤버십 혜택 강화에 나선 올리브영이 이번에는 특별한 생일 혜택을 선보인다.

올리브영은 매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축하 선물을 전달하는 ‘딜라이트풀 벌스데이 포 올리브(Delightful Birthday for Oliv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선물 수령 기간 동안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의 선물 신청 화면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씨제이 원(CJ ONE) 회원 정보와 연동해, 해당 월 생일인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생일이 4월인 고객은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으로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5월부터는 매월 1일부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생일 선물은 올리브영의 건강 간식 브랜드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샘플러와 랜덤 할인 쿠폰으로 구성했다. 쿠폰의 할인폭은 최소 2천원에서 최대 5천원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생일의 기쁨과 재미를 올리브영과 함께 나누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생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올리브영 만의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