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노란통생보습제 '락토덤' 흥행 행진
종근당건강, #노란통생보습제 '락토덤' 흥행 행진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04.2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 홈쇼핑서 판매 목표 초과 달성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가 출시 한달만에 홈쇼핑 히트 상품 반열에 올랐다. 사진제공=종근당건강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가 출시 한달만에 홈쇼핑 히트 상품 반열에 올랐다. 사진제공=종근당건강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가 출시 한달만에 홈쇼핑 히트 상품 반열에 올랐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15일 진행된 GS홈쇼핑 2차 방송에서 목표 금액의 140%를 초과 달성했고 이에 앞서 진행한 세번의 사전 판매 방송에서 모두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같은 성과에 힘입어 5월까지 추가 방송이 확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는 1등 유산균 , 1초 유산균 (락토핏) 제조 판매 국내 1위 기업 종근당건강에서 장 건강을 넘어 피부 건강을 위해 선보인 야심작이다. 이 제품은 130번의 제형 테스트 진행 및 25명의 깐깐맘이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한 것은 물론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사전 체험단 7000여 명의 검증을 마쳤다. 특히 한국, 독일, 영국에서 3개국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생후 100일부터 100세까지 모든 연령층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의 주요 특징은 밀도 높은 보습 포뮬러에 독자 개발 콤플렉스인 초유 락토™를 90% 함유했다. 또 열(적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개선 및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냉풍기 바람과 히터바람 환경에서 피부 보습 유지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튼튼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5초 사용 후 즉각적인 보습력 개선에 도움 및 100시간의 보습 지속력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환절기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일시적 완화에도 도움을 주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이외도 피부 깊이 촉촉하게 유산균 발효물 을 전달하는 세콜지TECH™  기술을 적용해 피부 친화력은 물론 피부 흡수율과 유효성분 안정화를 높인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화장품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출시 한 달여 만에 사전 판매 3차 모두 완판을 기록하고 홈쇼핑 본 방송에서도 목표 판매 수량을 초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께서 많은 성원을 보여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라며 “다가오는 방송에서도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일 예정이니 온 가족 피부 지킴이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는 락토덤 공식 홈페이지 및 GS SHOP 온라인몰, 롭스(일부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