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리에이티브, 뷰티 큐레이션 박스 ‘리수박스’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뷰티 큐레이션 박스 ‘리수박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운영 온라인몰 ‘커밋스토어’ 통해 선보여

45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리수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담은 뷰티 큐레이션 박스 ‘리수박스’를 출시한다.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 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리수가 직접 셀렉에 참여한 뷰티 큐레이션 박스 ‘리수박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리수박스’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제품으로 ‘리수와 함께 오늘도 예뻐지세요’라는 콘셉트 아래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구성됐다. 제품 구성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리수가 직접 참여해 눈길을 모았다. 리수는 “평소 자주 사용하고 애정하는 제품들을 팬들에게 좋은 조건에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하며 또한 “리수박스 자체에 제 채널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내기 위해 패키지, 굿즈 등 사소한 것 하나하나 놓치지 않았다”고 제작 과정을 전했다.

실제 리수박스는 79% 할인율에 역대급 구성을 자랑하며, 신비로운 매력의 메이크업을 보여주는 리수를 연상케 하는 마젠타가 메인 색상으로 들어가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리수박스에는 네이밍, 달바, 비오템, 아비브, 어뮤즈, 어웨어, 오드리앤영, 잉가, 천사연구소, 치카이치코까지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했으며 스킨케어부터 각각의 퍼스널 컬러에 맞는 웜톤, 쿨톤 메이크업 제품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또한, 이번 리수박스를 위해 리수가 직접 아이디어 낸 체인과 가죽 마스크 스트랩이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제품에는 리수의 채널명이 기도 한 ‘Blooming’이 각인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리수박스는 지난 17일 리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구성품이 공개되었으며, 구매는 오는 22일(목) 오후 5시 아이스크리에이티브에서 운영하는 ‘커밋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다. 

커밋스토어를 총괄하고 있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커머스팀의 이진희 팀장은 “뚜렷한 개성과 트렌디한 매력으로 팬덤을 구축한 뷰티 크리에이터 리수와 함께한 이번 뷰티 큐레이션 박스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라며 “앞으로 커밋스토어는 ‘리수박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취향을 기반으로 뷰티, 라이프스타일,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큐레이션 박스를 제작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