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초이스, 가정의 달 ‘기프트 세트’ 4종 한정 출시
폴라초이스, 가정의 달 ‘기프트 세트’ 4종 한정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피부 고민 위한 기획세트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프트 세트 4종을 선보인다. 각 세트는 피부 타입에 따른 베스트 셀러로 구성돼 받는 사람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물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의 기프트 세트 4종은 어버이날, 성년의 날, 스승의 날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 세트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을 함께 제공한다. 

먼저 4개의 기획세트 중 ‘트러블 클리어 세트’는 환절기 및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와 바하 토너로 구성된 완벽 트러블 케어 루틴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해 피부 자신감을 끌어 올릴 수 있다.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클리어 포어 노말라이징 클렌저’와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셀러 ‘클리어 노말라이징 바하 토너’를 비롯해 ‘클리어 오일-프리 수분로션’으로 구성됐다. 또 트래블 사이즈 ‘클리어 데일리 플루이드 선크림 SPF 50+’, ‘립글로즈 SPF 40 쉬어 핑크’가 포함돼 클리어 라인 전체를 만나볼 수 있는 세트로 완벽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의 ‘클리어 라인’ 제품은 피지 컨트롤이 어려워 피지가 과다 분비되는 민감/트러블 피부 전용 시스템으로 마스크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다.

세월의 흐름으로 생기를 잃은 피부를 위한 ‘안티 에이징 루틴 세트’는 모공, 주름 및 미백 효과를 입증 받은 폴라초이스의 베스트 제품들을 선별해 담았다. 누적 판매 21만병을 자랑하는 ‘바하 리퀴드 각질제거제’는 모공 속 묵은 각질을 관리해 주는 폴라초이스의 히어로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국내 유일 고함량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20%가 함유된 ‘클리니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트리트먼트’를 더해 알찬 구성을 완성했다. 또, 트래블 사이즈의 ‘클리니컬 1% 레티놀 트리트먼트’, ‘리지스트 슈퍼-라이트 선크림 SPF 30’ 그리고 ‘립글로즈 SPF 40 쉬어핑크’가 포함돼 보다 체계적인 에이징 케어 루틴을 시작할 수 있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레티놀은 최고의 조합을 이루기 때문에 나이아신아마이드로 모공과 미백 케어의 효과를 얻은 뒤 레티놀이 포함된 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하면 안티에이징 효과와 보습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과도한 피지와 유분으로 쉽게 넓어지고 막히는 모공을 케어할 수 있는 폴라초이스 시그니처 세트인 ‘모공&각질 관리 세트’와 완고한 에이징 사인을 위해 효과적인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은 ‘고강도 에이징 집중케어 세트’ 또한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 브랜드 담당자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주변 지인들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세트를 구성했다” 라며 “정성이 가득 담긴 기프트 세트를 통해 새롭게 폴라초이스를 경험하는 고객들이 많아 지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