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뷰티 마니아들을 위한 5일 간의 멤버스 데이
세포라, 뷰티 마니아들을 위한 5일 간의 멤버스 데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패스 세일’ 진행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대표이사 김동주)가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뷰티 마니아들의 마음을 흔들어놓을 대대적인 멤버스 데이 이벤트 ‘뷰티 패스 세일(Beauty Pass Sale)’을 진행한다.

세포라 뷰티 패스 세일은 1년에 단 2번 열리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이번 이벤트는 올 해 첫 뷰티 패스 세일이다. 공식적인 세일 기간은 21일부터 25일까지이지만, 온라인 스토어와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26일 정오 12시까지 세일에 참여할 수 있다.

세포라 멤버십 회원이라면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까지 누구나 뷰티 패스 세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드∙블랙 회원은 세일 첫날인 21일부터 세일에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이 부여되며 세일 기간 동안 20% 할인율이 적용되고, 가입과 동시에 부여되는 화이트 등급 회원은 22일부터 15%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할인뿐 아니라 포인트 적립 등 멤버십 혜택까지 챙길 수 있으며, 등급에 관계 없이 모든 구매 회원에게 경쾌한 트로피컬 무드의 세포라 컬렉션 프루티 뷰티 토트백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여 쇼핑에 풍성함을 더한다.

또한, 뷰티 패스 세일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별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세포라의 다양한 뷰티 제품을 더욱 알찬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 등급별 기본 할인율에 15만원 이상 구매 시엔 3%, 20만원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화이트 등급의 경우 기본 15% 할인에 20만원 이상 구매 시 5%가 추가 할인 되어 20%의 할인이 적용되며, 골드∙블랙 회원이라면 기본 20% 할인에 20만원 이상 구매 시 총 25%의 할인을 받는 셈이다.

뷰티 패스 세일은 세포라에 입점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플레이풀한 컨셉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가성비까지 더해져 세포라 입문자들에게 추천하는 세포라 PB 브랜드 세포라 컬렉션과 백화점에서 주로 만나볼 수 있었던 프레스티지 브랜드를 비롯하여 해외 단독 브랜드인 타르트,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펜티 뷰티, 마니아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스킨케어 파머시, 마리오 바데스쿠, 렌, 알파 에이치, 프리미엄 니치 향수 로에베, 봉파르퓨메르, 메종 마르지엘라, 반클리프 앤 아펠 등 여러 브랜드의 신제품과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