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결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
본결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4.22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오리엔탈 스킨큐어 브랜드 ‘본결’(BON GYUL)에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볼륨 있는 헤어를 완성해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노워시(No Wash) 트리트먼트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

본결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는 애경산업의 헤어케어 기술력과 국내 유일의 아베다 라이프 스타일 살롱 ‘포레스타’(Foresta)의 노하우를 담은 컬레버레이션 제품이다.

본결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는 식물성 단백질로 이루어진 맥주 효모를 함유해두피를 탄탄하게 케어 해주며,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을 78% 함유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특히 모발보다 작은 저분자 형태의 케라틴을 함유해 모발 속 깊이 영양감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끈적이지 않는 수분 베이스의 노워시 제품으로 사용 후 헹궈낼 필요가 없어 젖은 모발, 마른 모발 등 모든 모발에 사용 가능하다.

본결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을 케어 해주는 ‘크림 층’과 두피 탄력 및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수분 층’으로 구분돼 두가지 다른 제형이 만나 모발과 두피 환경을 한번에 케어 해주는 ‘쉐이크 더블액션 볼륨 공법’을 적용했다.

본결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보고’를 완료 받았으며, 외부자극으로 인한 손상모 개선 등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두피 및 모발에 걱정되는 14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본결 브랜드 담당자는 “두피도 피부처럼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을 착안해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케어 해주는 노워시 트리트먼트를 개발하게 됐다”며 “본결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를 활용하면 헤어 숍에서 받던 고급 헤어케어를 집에서도 손쉽게 홈살롱 케어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본결 케라피 더블 트리트먼트는 오는 4월 26일 월요일 오후 11시 55분 GS홈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개그우먼 ‘김지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김지혜만의 ‘지혜로운 헤어케어 비결’을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