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텔러,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허스텔러,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수분 크림 건강한 수분 탄력 선사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슈퍼푸드 ‘케일’의 그린 에너지를 가득 담은 비건 수분 크림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을 출시했다.

허스텔러가 새롭게 선보인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은 세계 10대 슈퍼푸드 ‘케일잎추출물’을 72% 고함량으로 함유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는 약산성 무자극 비건 수분 젤 크림이다.

신선한 그린 에너지가 가득한 다양한 슈퍼푸드를 다량 함유해 피부의 건강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브로콜리와 아스파라거스, 오크라 열매 등으로 이루어진 ‘그린 슈퍼푸드 콤플렉스’가 촉촉한 수분을 전달함과 동시에 24시간 수분 홀딩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에서 추출한 고순도 펩타이드인 Effipulp®로 외부 환경의 유해한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이 차오르는 듯한 우수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수분감의 젤 타입 수분 크림으로 봄, 여름에 최적의 사용감을 선사한다. 원더 베지 라인은 전 품목이 약산성, 무자극 제품으로,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또한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피부 자극 지수 0.00의 ‘무자극’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

허스텔러는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W컨셉에서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편, 허스텔러가 ‘리틀 드롭스’ 앰플 라인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원더 베지(Wonder Veggie)’는 자연에서 온 신선한 슈퍼푸드의 그린 에너지를 가득 담고, 화학 첨가물은 최소화해 피부에 놀라운 변화를 선사하는 슈퍼푸드 비건 스킨케어 라인이다. 슈퍼푸드 ‘케일’을 주 원료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며 촉촉하고 맑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집에서 직접 그린푸드로 만든 것 같은 건강하고 내추럴한 텍스처가 피부에 싱그럽고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하며, 새로운 채식주의 스킨케어의 완성도를 높였다.

허스텔러 ‘원더 베지’ 라인은 ▲원더 베지 쥬시 트리트먼트 에센스 ▲원더 베지 멜로우 클렌징 밤 ▲원더 베지 밸런싱 클렌징 폼 ▲원더 베지 하이드레이팅 젤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