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시카펙트 진정 에센스
듀이트리 시카펙트 진정 에센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피부 위한 피부 진정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내추럴 시카 성분들의 진정 에너지를 담은 ‘시카펙트 진정 에센스’를 출시했다. 진정 허브 성분들이 들어 있으며, 건조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 ‘시카펙트 진정 에센스’는 대표적인 시카 성분으로 꼽히는 병풀추출물, 약모밀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과 병풀에서 얻은 4가지의 핵심유효성분, 그리고 진정 특허 성분(DERMA-CLERA)(*특허번호 : 10-1127156번) 이 함유된 강력한 시카 에센스다. 시카 성분들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또한, ‘시카펙트 진정 에센스’는 진정효과 뿐 아니라,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보습효과를 전달해주는 제품이다. 사람의 유분구조와 유사한 마카다미아씨오일과 7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고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해 준다.(*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제품의 제형은 산뜻한 유분감이 느껴지는 오일 캡쳐 포뮬라인데, 에센스를 피부에 롤링 할수록 오일 방울들이 터지며 피부에 한 겹 보습막을 형성,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유지해주고 수분을 한 번 더 가둬준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는 ‘시카펙트 진정 에센스’만의 매끈하고 촉촉한 제형을 꼭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