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2021 몽드 셀렉션 4관왕 수상
홀리카 홀리카, 2021 몽드 셀렉션 4관왕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에 라인 4종 수상 쾌거 제품력 인증

엔프라니㈜의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의 ‘알로에 수딩 라인’이 국제 품질 평가 기관 ‘2021 몽드 셀렉션’에서 높은 품질을 인증 받으며 수상했다.

각 바디&페이스 부분에 출품했으며, ‘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97% 수딩 로션’은 90점 이상이 받을 수 있는 최고 금상을. ‘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페이셜 클렌징 폼’은 은상을, ‘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99% 수딩 젤’ 타입별 2종은 모두 동상을 수상했다. 한 라인이 카테고리별 부분에서 각각 우수한 품질을 인증 받은 셈이다.

‘알로에 97% 수딩 로션’은 건조 피부의 가려움 완화 임상 완료된 제품으로, 피부에 건강한 보습을 선사하여 가려움증을 개선해 준다. 또한 EWG 인증, 비건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알로에 페이셜 클렌징 폼’의 경우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효과 임상 완료하여, 98.7% 미세먼지 세정 효과를 인정 받았다. 안전하고 깨끗하게 미세먼지 세정이 가능한 클렌징 폼이다.

1961년 설립된 ‘몽드 셀렉션’은 전 세계 저명한 전문가들이 소비자 제품 품질을 품평하는 권위있는 기관이다. 자체 평가 기준 및 방법을 꾸준히 연구하며, 매년 출품작 중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인증 및 수상한다. 또한 품질 인증 라벨을 통해 소비자가 보다 현명한 구매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장려한다.

홀리카 홀리카 담당자는 “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수딩 라인이 권위있는 품질 평가기관 ‘2021 몽드 셀렉션’에 각 부분 4종이나 수상 했다는 건 매우 의미 있는 일이다. 이번 기회가 자사의 좋은 제품들이 많이 알려지는 발판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만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 이라 밝혔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라인’ 은 청정 제주에서 착즙한 알로에 베라잎 즙 및 보습성분을 가득 담은 수분 진정 라인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