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메디앤서, 신제품 ‘비타 콜라겐’ 마스크 출시
삼양사 메디앤서, 신제품 ‘비타 콜라겐’ 마스크 출시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4.2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DS 특허 기술로 피부에 콜라겐 전달하고 크림 코팅 특허 기술로 보습 지속 도와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가 누적 판매량 1700만장을 자랑하는 대표 상품 콜라겐 마스크 세 번째 시리즈를 선보인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송자량 대표)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는 신제품 ‘비타 콜라겐’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더모 바이오’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Biology, 생물학)를 더한 합성어다. 삼양그룹의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전문가의 지식을 융합해 통상 약국 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모’ 화장품을 넘어서는 피부 과학 브랜드를 지향하는 메디앤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덩어리 마스크’라는 메디앤서의 기존 콜라겐 마스크 팩 컨셉을 발전시키면서 비타민 4종을 추가해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하는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신제품은 ‘콜라겐 덩어리 마스크’ 컨셉의 업그레이드 제품답게 100% 프랑스산 콜라겐으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을 83% 함유해 역대 메디앤서 콜라겐 마스크 제품 중 최고 함량을 자랑한다. 함유량 뿐만 아니라 콜라겐 크기도 역대 최소를 기록해 피부 흡수에 용이하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에 적용된 프랑스산 콜라겐의 분자 사이즈는 초저분자로 기존 제품 대비 4분의 1로 줄어든 500달톤(Da)이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성분에 비타민 A, B, C, E 등 4종과 비타민 A, C 유도체 성분 등 유럽산 비타민 10,000ppm을 더해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다. 이밖에도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주름 개선, 미백 기능성 성분도 함유했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기존 메디앤서 제품 대비 원료 차별화와 함께 기술적 차별화가 더해져 ‘더모 바이오’ 컨셉을 완성했다. 먼저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특허 기술로 콜라겐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TDS는 피부를 통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다. 또, 크림 코팅 특허 기술을 이용해 마스크 위에 하이알 비타 크림을 코팅해 보습 지속력을 높였다. 기존 제품 대비 마스크 면적도 약 16.9% 키워 빈틈없이 얼굴을 감쌀 수 있도록 했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의 원료 및 기술 차별화 결과는 20가지의 임상 시험으로 입증됐다. 메디앤서의 기존 콜라겐 마스크 제품과 비교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에 따르면 피부 흡수도 172%개선, 즉각적 피부 탄력 105.46% 개선, 제품 사용 1시간 이내 피부 탄력 106.45% 증가, 사용 전 대비 120시간 보습 지속력 증가 등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한편, 메디앤서는 이번 비타 콜라겐 마스크를 출시하며 메디앤서의 전속 모델인 배우 오나라의 신규 화보와 인터뷰 영상 등을 SNS에 새롭게 공개하는 등 출시 기념 마케팅 활동도 함께 진행한다. 메디앤서 공식몰에서는 약 한달 간 비타 콜라겐 마스크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메디앤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홍대 플래그십 매장, 메디앤서 공식 홈페이지,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장 1세트에 5만 5천원이다.

메디앤서 관계자는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메디앤서의 화장품, 바이오 과학기술을 집약해 개발한 피부과학 콜라겐 마스크“라며 “풍부한 콜라겐과 비타민이 함유된 이번 신제품으로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