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 시작
지쿱,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 시작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4.15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몰에서 네이버페이 사용 시, 네이버 포인트 적립 및 네이버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자사 쇼핑몰에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지쿱은 자사 쇼핑몰을 방문하는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네이버페이 결제 시스템을 시작하였으며 이 서비스는 사전에 등록한 네이버페이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자주 사용하는 결제 정보를 사전에 등록해두면 추후 제품 구매 시 별도의 결제 정보 입력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제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구매액의 최대 3%가 네이버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지쿱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네이버 가맹점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정기 구매 시 수동결제 방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네이버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쿱 관계자는 “지쿱 회원들이 제품을 구매할 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편리한 온라인 쇼핑을 도울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쿱은 지난 2015년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의 서정훈 대표이사가 설립한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200여 종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미국, 대만, 일본 등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해 국내 직접판매 기업의 제품력과 노하우를 전파하고 있다. 그리고 2019년 11월에는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 최초로 베트남 직접판매 라이선스를 취득했으며, 2021년4월7일부터 인도네시아에서도 활발한 사업을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