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그라인딩 팩트, 와디즈 첫 펀딩에 총 매출 약 2억
달바 그라인딩 팩트, 와디즈 첫 펀딩에 총 매출 약 2억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1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제품력 입증하며 성료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지난 3월 23일부터 4월 12일까지 와디즈에서 신제품 ‘스킨 핏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 펀딩을 진행, 총 누적 펀딩액 약 2억, 목표 9,583%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은 117,167명이 달바의 그라인딩 팩트 펀딩 페이지를 방문하였으며 펀딩 기간 내내 인기 프로젝트 1위, 펀딩 건수 3,440건, 서포터 3,926명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그라인딩 팩트 2개로 구성된 슈퍼 얼리버드 세트가 제한 수량이 모두 펀딩되며 가장 큰 인기를 끌었고, 그 외에도 사계절 세트, 달바라기 웰컴백 세트, 메이크업 미니멀 루틴 패키지, 메이크업 풀 루틴 패키지가 준비 수량을 모두 완판시켰다. 진행 기간 내에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과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냈다.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무리한 달바의 ‘스킨 핏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는 오염을 막아주는 블로킹 그라인더로 사용 시마다 소량 덜어서 사용이 가능해 더욱 위생적이며 유효 성분과 세럼 성분의 증발 없이 처음 그대로 마지막까지 한결 같은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동물성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착한 성분만을 담아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전제품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안정성을 더했다.

달바 관계자는 “달바의 제품력을 알아봐주시고 응원해 주신 서포터님들께 감사드린다”며, “펀딩으로 모금된 금액은 화이트 트러플을 함유한 달바만의 레시피로 제품력을 확보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