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봄철 피부관리 위한 ‘선큐어’ 이벤트
김정문알로에, 봄철 피부관리 위한 ‘선큐어’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1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일까지 공식 큐어몰에서 진행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철을 맞아 인기 선케어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선큐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일까지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에서 진행되며,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 등이 포함된 다양한 기획세트를 최대 78%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은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즙을 42% 함유했으며, 특허 받은 수딩 쿨러 성분이 포함돼 피부 온도를 2.68℃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48시간 보습 지속 및 피부 진정, 각질 개선 효과 등이 확인됐으며, 백탁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고,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기 위해 에어타이트 특허 용기를 사용한 점도 눈에 띈다.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은 식물성 천연색소를 사용한 100% 무기자차 선쿠션으로, 수딩 쿨러 특허성분이 함유돼 피부 온도를 약 3℃ 이상 낮춰주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제주산 3년생 생알로에를 주원료로 하며, 수확 후 6시간 이내에 핵심성분을 추출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적용해 신선도를 극대화했다.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인 ‘유테크 공법’으로 알로에베라잎즙과 알로에 아보레센스 추출물 등을 담아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과 진정, 항산화 효과를 더했으며, 다시마와 참마 등 쿨링 특허 천연원료로 지친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선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며 “보습과 진정, 항산화 효과까지 챙길 수 있는 김정문알로에 선케어 제품을 활용해 건강하고 활기찬 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