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맛에 PPL 한다! 드라마 여주인공 뷰티템
이맛에 PPL 한다! 드라마 여주인공 뷰티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0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TV 드라마 여배우들이 사용하는 제품 인기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어려워진 요즘, 집에서 TV를 시청하는 시간이 늘어나며 업계도 ‘집콕족’을 사로잡기 위한 드라마 PPL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드라마 속 우아하고 아름다운 외모의 여주인공들이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은 ‘여주인공이 쓰던 바로 그 아이템’으로 입소문나 브랜드 홍보 효과는 물론 매출에도 큰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인기 여배우들이 사용하는 아이템은 짧게는 몇 초, 길게는 1분 내외로 짧은 순간 TV 화면에 등장함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아 브랜드들의 PPL 협찬은 끊이지 않고 있다. 최근 인기 드라마 속에 등장해 여주인공들이 사용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일명 주인공템들이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평소 최강 동안 외모로 많은 여성들의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배우 최강희가 KBS2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에서도 주근깨 분장에도 불구하고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뽐내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주인공만큼이나 극 중 시선을 사로 잡은 아이템은 바로 수분 탄력 크림인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이다.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고, 쫀쫀한 캐시미어 텍스처의 크림이 화면에 등장한 이후 브랜드로 제품 문의가 이어졌다.

포슐라 브랜드 담당자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지난 해 11월 론칭과 함께 탄탄한 제품력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을 받아온 포슐라의 대표 수분 탄력 크림”이라며 “동안 배우의 대명사로 불리는 주연 배우의 이미지와 포슐라 퍼밍 크림의 특징이 잘 맞아 떨어져 극중 흐름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제품 노출로 소비자들의 반응 또한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일명 ‘만겹크림’이자 ‘여배우크림’으로 불리는 포슐라의 수분 탄력 크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한 겹만 발라도 만겹을 바른듯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텍스처가 특징으로 여배우들이 촬영 현장에서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사용하는 크림으로 유명세를 탔다.

매회 강렬하고 압도적인 반전 스토리로 안방 극장을 휘어잡은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2’가  20%대 시청률로 시즌 종영했다. 드라마는 끝났지만 ‘펜트하우스 2’ 속 안주인 이지아(심수련, 나애교 역)의 1인 2역 연기와 함께 그의 시크하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린 향수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다.

극 중 배우 이지아가 사용한 까르뱅 오데토일렛 EDT 향수는 세계적인 조향수 프란시스 커정의 조향으로 유명한 향수이다. 탑노트는 레몬, 스위트피, 피오니, 미들노트는 후리지아, 화이트 히아신스, 등나무꽃, 베이스노트는 화이트우드, 머스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후레쉬 플로럴 머스키 계열의 까르뱅 오데토일렛 EDT 향수는 우아하고 세련된 여성을 위한 탄생한 향수로 캐쥬얼룩, 모던룩, 정장 등에 모두 잘 어울리는 향수이다.

방영 전부터 배우 이민기, 나나 주연의 극강 비주얼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 속 여주인공 나나(오주인 역)의 극중 스타일링이 연일 화제다. 특히 1화 첫 등장에서 나나가 사용한 뷰티 아이템은 그의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욱 끌어올려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나나가 사용한 가히 키스틴밤은 가히밤 시리즈의 2번째 제품으로 칙칙한 민낯에 탄력과 생기를 동시에 케어해주는 스틱 타입의 멀티밤이다. 가히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성분화한 키스펩틴이 함유된 키스틴밤은 립 앤 치크, 아이까지 단 한번의 터치로 물먹은 듯 맑게 빛나는 사랑스럽고 청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작은 파우치 안에도 쏙 들어갈만큼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수정 화장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