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김혜수와 함께 ‘H 멜라루트 앰플’ 런칭 행사
AHC, 김혜수와 함께 ‘H 멜라루트 앰플’ 런칭 행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0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혜수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6일 배우 김혜수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함께 기획·개발한 신제품, ‘H 멜라루트 앰플’을 선공개하는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AHC는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강남구 신사동 AHC SPA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H 멜라루트 앰플’을 공식 출시 전 최초로 선공개했다. 이 제품은 AHC의 에스테틱을 기반으로 한 안티에이징 기술력과 배우 김혜수의 뷰티 인사이트가 만난 최초의 합작품이다.

AHC 브랜드 앰버서더로 8년째 활동해오고 있는 김혜수와 AHC는 그 동안 함께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어 왔고, 이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기미, 잡티 케어 고민을 함께 해결해보자는 취지로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는 피부 표면 기미뿐 아니라 피부 속 기미 뿌리까지 단기간에 케어하는 기미 케어 앰플이라는 제품으로 완성되었고, 김혜수가 직접 테스트하고 개발했다는 점에서 더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쏟아졌다. 

이 날 김혜수는 직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게 된 상세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 외에도 AHC SPA의 전문가가 알려주는 H 멜라루트 앰플을 사용한 원 포인트 에스테틱 마사지팁,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피부 고민 Q&A, 뷰티 밸런스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참석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 행사는 방역 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됨과 동시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함께하기 위해 AHC 유튜브를 통해서도 실시간 생중계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