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2021년 FC안양 공식 후원 계약 연장
리더스코스메틱, 2021년 FC안양 공식 후원 계약 연장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0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팩 제품 비롯한 다양한 제품 후원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과 공식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리더스는 지난 2017년부터 FC안양과 함께하며 마스크팩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의 후원을 통해 FC안양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왔다. 연장된 후원 협약을 통해 FC안양 유니폼 뒷면 상단과 연간회원권 내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로고가 노출되며, 경기장 곳곳에서 리더스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연간회원권 구매 관중들 대상으로 리더스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시즌 팬즈데이를 비롯한 빅 경기 혹은 무관중 경기 시에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한 홈 경기 이벤트 기념품으로 리더스의 다양한 제품을 증정하여 FC 안양을 응원하고 경기를 관람하는 팬들에게 즐거움과 흥을 더해줄 예정이다.

지난 2004년 탄생한 (주)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과 화장품 판매 1위 기록, 홍콩 소비자위원회 '품질력 블라인드 테스트' 국내브랜드 유일 수상, 미국 'TotalBeauty Awards 2017' 시트 마스크팩 부문 위너 수상, 2018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중국 티몰 ‘2018 최고 운영상’ 국내 브랜드 유일 수상, 태국 ‘왓슨스 HWB AWARD’ 마스크팩 판매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0’ 패키지 부분 디자인상 수상 등 설립 17년 만에 국내‧외에서 크게 인정을 받으며 성장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리더스코스메틱 김기현 마케팅 본부장은”21년에도 FC안양과의 인연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작년부터 지속된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여파로 국민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자사 제품으로 FC안양과 K리그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조금이 나마 기쁨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자사와의 협업 시너지를 통한 FC안양의 K리그1 승격을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