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NEW ‘진정이 필요한 순간 마스크’ 출시
이니스프리, NEW ‘진정이 필요한 순간 마스크’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4.0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트리풀 콤플렉스’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 4종 구성

이니스프리가 피부 고민별 맞춤 유효 성분으로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 새로운 시트 마스크 ‘진정이 필요한 순간‘ 등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트 마스크는 일상에 지쳐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을 피부 고민에 맞춰 각기 다른 효능 성분을 골라 사용하는 저자극 케어 마스크다. 피부 수분 진정, 수분 공급, 생기와 피부톤 케어, 피부 각질과 결 정돈 등 4가지 피부 고민에 맞춰 ‘진정이 필요한 순간’, ‘수분이 필요한 순간’, ‘미백이 필요한 순간’, ‘결정돈이 필요한 순간’으로 케어할 수 있다.

4종 모두 제주 어성초, 티트리, 쑥 추출물이 함유된 ‘제주 트리풀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마스크팩 시트는 머리카락의 약 1/10 두께의 미세하고 얇은 원사로 짜여 촉감이 부드러운 극세사 마이크로필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된다. 또한 일반 시트 대비 도톰한 두께로 충분한 양의 에센스를 머금는 우수한 함수력*을 가져 팩을 하는 동안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건 인증을 완료한 시트가 피부에 편안하게 오랜 시간 유효 성분을 전달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와 민감피부 일차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편안한 케어가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제품 기준 간이 테스트 결과로 원단 특성에 한함

시트 마스크 ‘진정이 필요한 순간’은 피부 수분 진정에 효과적인 성분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제주 트리풀 콤플렉스’와 더불어 더 강력한 피부 수분 진정을 도와준다. ‘수분이 필요한 순간’은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공급한다. ‘미백이 필요한 순간’은 비타민 C 함유로 피부 생기와 피부톤을 케어하고, ‘결정돈이 필요한 순간’은 PHA 처방으로 피부 각질과 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피부 고민에 따라 필요한 맞춤 유효 성분으로 피부 컨디션 케어가 가능한 ‘진정이 필요한 순간’ 등 NEW 시트 마스크 4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