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리셔스 스킨 핏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커버리셔스 스킨 핏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4.0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닐라코,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효과

바닐라코(BANILA CO)가 베스트셀러 커버리셔스(Covericious) 라인 2주년을 맞이해 ‘커버리셔스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닐라코의 커버리셔스 라인은 지난 2019년 3월 ‘커버리셔스 파워핏 파운데이션’을 처음 선보인 이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제품 라인이다. 일명 ‘커지밀(커버, 지속, 밀착의 줄임말)’의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베이스 제품으로 ▲파워 핏 쿠션 ▲파워 핏 파운데이션 ▲내추럴 글로우 쿠션 ▲파워 핏 롱웨어 쿠션 ▲글로우핏 쿠션 ▲글로우핏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 ‘커버리셔스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는 최근 트렌드인 ‘꾸안꾸’에 어울리는, 투명한 복숭아 같은 피부 광채 연출이 특징이다. 에센스처럼 촉촉하게 발리면서, 피부에는 쫀쫀하게 밀착되는 ‘틴티드 핏팅 테크놀로지’가 묻어남은 줄여주고 광채는 오랜 시간 지속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최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과장된 느낌이 아닌 여린 수분빛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광을 연출할 수 있는 미니멀한 케어가 돋보인다. 제품에 함유된 화이트히아루론™ 앰플이 또 미백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하고, 톤커버와 자외선차단까지 동시에 도움을 준다. 또 외부 자극으로 예민하고 지친 피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카 카밍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데일리로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이 적다.

‘커버리셔스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는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뽀얀 핑크 베이지 컬러의 ‘라이트 베이지’와 자연스럽게 화사함을 부여하는 ‘뉴트럴 베이지 컬러’다. 기존 19호부터 21호까지 사용한 소비자라면 라이트 베이지를, 23호부터 25호까지 사용한 소비자라면 내추럴 베이지가 적합하다.

바닐라코는 이번 커버리셔스 라인 2주년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커버리셔스 틴티드 모이스처’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바닐라코 공식몰에서 5월 3일까지 판매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인디 핑크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